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 시청자 참여 투표하기 진행하는 방법

러브보감 발행일 : 2021-01-25

미스트롯2가 치열한 경쟁률을 뚫으면서 영예의 팀미션 진을 발표하면서 긴장감을 선사했다. 미스트롯2는 본선 진출을 두고 진행하는 대국민 응원투표가 오픈한지 6일만에 200만 건에 육박하는 대기록을 써내면서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그럼 미스트롯2 투표하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자.

 

* 글 제일 하단에 공유이벤트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는 카카오톡에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미스트롯2를 검색해서 들어간 후 진행하는 투표하기를 참고해서 시청을 하면 된다. 투표는 매주 미스트롯2이 방송시간에 맞춰서 진행된다. 아래 첨부해 놓은 미스트롯2 투표하기를 통해서 들어가면 투표하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 투표하러가기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방법은 카카오톡 모바일앱에 접속을 한다. 하단메뉴에 #을 선택한다. 상단에서 #카카오TV를 선택한다. #카카오TV내에 있는 미스트롯2 투표참여로 접속한다. 나만의 트롯여제 7명을 선택한다. 매일 1번씩 투표가 가능하다. (1인 7명 투표반영) 검색결고로 투표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하단 #탭에서 미스트롯을 검색 투표배너 클릭,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트롯을 검색 투표배너 클릭한다.

 

 

 

 

 

미스트롯2 재방송

미스트롯2를 본방에서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무료방송 tv다시보기나 무료tv 시청하기를 통해서 접속하신 후 미스트롯2를 찾아서 원하는 회차를 찾아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현재 4회까지 방송했으면 총 12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미스트롯을 재방송을 본 후 원하는 미스트롯을 투표해서 결승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공유이벤트]

미스트롯2 링크를 클릭한 후 지인이나 동료에게 공유해주세요. 미스트롯 방송시간 동안 5분을 추첨해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공유를 하면 할수록 확률UP(최대 10회까지 공유가능)

미스트롯2 팬채널 : http://pf.kakao.com/_xjcxgSK/62931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