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문자 사전 인기 투표)

러브보감 발행일 : 2022-12-23

2022년 12월 22일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트롯 역사의 첫페이지를 장식하게 된 주인공을 찾는 기대감이 넘치는 오리지널트롯 오디션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가 시작됩니다. 아래 미스터트롯2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하시면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관련 최신 소식을 매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 TV조선
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10:00 ~ 
기간 2022년 12월 22일 ~ 2월
시청률 회차정보

 

미스터트롯2는 이전 시즌 미스터트롯에서 가수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영탁을 배출하고 최고 시청률 36%를 기록하면서 지상파와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에서 통합 시청률 1위를 차지했을만큼 인기가 있었던 두번째 시즌입니다. 미스터트롯은 남성 트롯 가수들의 트롯 오디션이며, 미스트롯은 여성 참가자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미스터트롯2는 지난 22년 7월부터 참가자를 모집해서 총 5개월 간 타오디션 참여자부터 기존 미스터트롯 참가자, 기성가수, 신인가수, 영재가수까지 트로트에 대한 재능과 열정이 넘치는 모든 남자들에게 도전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시즌2는 우승자가 되면 상금 5억원과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을 받을 수 있고 시즌1보다 더 많은 특전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은 이전처럼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다음을 통해서 진행되기 때문에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될거라고 생각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여러분들이 직접 새로운 전설을 탄생 시켜주세요. 제 2의 임영웅은 여러분들의 손 끝에서 탄생하게 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에 최종 참가자는 총 118명입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는 아래 첨부되어있는 링크를 이용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출연진 정보

미스터트롯2는 지난 시즌에 이어서 깔끔하고 매끄러운 진행을 잘하는 스타MC 김성주가 맡았습니다. 김성주는 스포츠중계와 슈퍼스타K, 한식대첩, 냉장고를부탁해, 복면가왕, 미스트롯, 미스터트롯까지 생방송이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돌발상황이나 대본이 없는 상태에서도 자연스럽게 진행을 할 수 있는 능력자입니다.

 

시청률 35%를 기록한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 집계가 완료되지 못하는 초대형 방송사고가 났을때 그의 신들린 진행력 때문에 수습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마지막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은 카카오톡, 다음에서 투표를 진행했지만 미스트롯2는 쿠팡플레이 가입을 통해서 할 수 있었지만 많은 5060세대가 사용의 어려움을 느꼈을거라서 이번에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진행을 하게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카카오톡 채널 가입을 한 후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접속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미스터트롯2 방청 참여방법

미스터트롯2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서 미스터트롯2 방청 참여하기를 통해서 간단한 사연과 함께 신청을 하면 됩니다. 경쟁률이 너무 높기 때문에 사실상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