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한국 방한 경기중계(팀 K리그) 좌표

러브보감 발행일 : 2022-07-13

토트넘 한국 방한 경기중계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7월 13일(팀 K리그 1차전), 7월 16일(세비야FC 2차전) 서비스됩니다. 이번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은 쿠팡 주최,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티켓 예매 오픈 15분만에 모든 티켓이 매진 되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중계 시청을 하고 싶으신 분은 글 제일 하단에 첨부해놓은 링크를 통해서 시청가능합니다.

토트넘 한국 방한 경기중계(팀 K리그) 좌표

토트넘 한국 방한 경기중계

토트넘 한국 내한경기는 7월 13일(토트넘 vs 팀K리그) 경기가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맞대결합니다. 토트넘 프리시즌 첫 경기일정으로 새로 영입된 선수와 기존 멤버들의 조합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토트넘 K리그 중계 방송은 실시간 인터넷 무료 생중계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K리그 무료 중계 방송 보기

지난 시즌 21-22 EPL 프리미어리그에서 극적으로 4위로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 토트넘 홋스퍼, 득점왕 손흥민, 그리고 지난 시즌 득점왕 해리케인을 포함해서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이 뛰는 토트넘과 K리그1에서 각 구단에서 선발한 최고의 선수 2명씩 총 24명이 팀을 이룬 팀K리그의 맞대결

 

이 날 호우주의보가 내려졌고 경기개시 시간에 맞춰서 오후 8시(20시)에는 비가 그친다고 되어있어서 거짓말처럼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축구는 우천시에도 보통 경기를 진행하는데 번개가 심한 경우 경기가 취소되기도 합니다.

 

토트넘과 팀K리그는 각각 이번 경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으로 다음 리그가 조기에 시작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열리는 프리시즌 투어가 첫 소집이기 때문입니다.

 

또 새로운 선수를 영입한 토트넘은 다음 시즌을 더 강하게 무장한 모습을 갖추기 위해 치열한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부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천으로 그라운드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것으로 미끄러지거나 하는 일이 일어나면 한창 시즌을 진행하고 있는 팀K리그나,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 모두 부상당하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합니다.

 

토트넘 K리그 축구 중계 미리보기

토트넘 예상 라인업 (3-4-3)

​쿨루셉스키, 해리 케인, 손흥민
이반 페리시치, 이수 비수마, 벤탄쿠르, 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 로메로, 에릭 다이어
위고 요리스

 

※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조 로든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바르셀로나로부터 이번에 임대 영입한 프랑스 국가대표 중앙수비수 클레망 랑글레는 비자 문제로 방한 명단에서 제외됐습니다.

 

팀K리그 올스타 예상 라인업 (4-4-2)

주민규, 조규성
팔로세비치, 이승우, 아마노, 권창훈
김진수, 김진혁, 정태욱, 박승욱
조현우

※ 기존 라인업에는 세징야, 홍정호, 엄원상이 명단에 있었는데 부상으로 빠지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대체 선발로 김진혁, 백승호, 아마노가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토트넘 K리그 경기 중계 실시간 생중계(LIVE 스트리밍)

토트넘과 팀K리그 축구 중계는 쿠팡 주최,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가입하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멤버쉽은 무료배송, 와우회원할인,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뿐만 아니라 스포츠 생중계부터 영화, 드라마 인기시리즈까지 모두 무료시청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K리그 중계, 내한 경기 일정 및 시청방법(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K리그 중계, 내한 경기 일정 및 시청방법(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경기일정(프리시즌)이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서 첫 내한 경기를 진행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팀 K리그와 토트넘(1차전) 대결, 토트넘 홋스퍼 vs 세비야 FC(2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lovebogam.tistory.com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