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트하우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총 정리

러브보감 발행일 : 2021-01-04

[공유이벤트]

공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 제일 하단에 공유버튼으로 글을 공유하신 후 댓글을 남겨주신 10분께 펜트하우스 시즌1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서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공유이벤트 바로가기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과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임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일어나는 교육과 부동산 전쟁으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하는 드라마로 시청률 23.5%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드라마다. 현재 1월 29일에 펜트하우스 시즌2가 확정됐다.

 

펜트하우스을 놓친 회차나 재방송으로 보고 싶으신 분은 드라마재방송무료다시보기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몇부작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몇부작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재방송

펜트하우스는 네이버 시리즈, 웨이브 결제를 하신 후 시청하는 방법과 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를 찾아서 시청하는 방법이 있다. 유료시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이런 드라마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다. 상단에 소개한 방법으로 찾아서 원하는 회차를 찾아서 펜트하우스를 시청하면 된다.

 

 

언제든지 무료로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쉬운 4가지 방법

목차 인기드라마, 최신 영화를 보고 싶지만 시간에 맞춰서 못보고 놓치는 경우나 재미있어서 다시보고 싶을때 재방송으로 편성표를 확인한 후 시간을 기다렸다고 볼 수 있지만 원하는 시간에

lovebogam.tistory.com

 

펜트하우스 몇부작

펜트하우스는 총 21부작이다. 처음 시작했을 때 보다 반응이 너무 뜨거워져서 시즌2까지 연장해서 방송을 하게 된다. 현재 시즌1은 1월 4일을 기준으로 20회까지 나왔고, 1월 5일 21회를 마지막으로 시즌1으로 2주동안 쉬어간 후 시즌2가 방영된다.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몇부작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몇부작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메인 심수련, 천서진, 오윤희

펜트하우스에는 심수련, 천서진, 오윤희를 메인으로 드라마가 전개된다. 심수련은 이지아가 맡았다. 심수련은 주단태의 안내 역으로 주석훈과 주석경 쌍둥이를 키우는 엄마다. 헤라팰리스 입주자 모두가 인정하는 명실상부하고 있는 헤라클럽에서의 퀸으로 역할을 한다.

 

심수련은 재벌가에서 태어났다. 재벌 가족들의 많은 사람을 받으면서 곱게 자랐으며 사랑에 있어서 저돌적으로 변하는 여자로 나온다. 성품이 온화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갖은 심수련은 최고만 찾는 주단태와 결혼 후에는 숨이 막힐 것 같은 답답한 속에서 산다. 

 

주단태를 정말로 사랑하지는 않지만 쌍둥이를 위해서 아내와 엄마의 역할을 다하고자 애쓴다. 본인의 행복을 포기하고 펜트하우스에서 무미건조한 삶을 살고 있다.

 

천서진은 하윤철의 부인으로 김소연이 그 역할을 맡았다. 하은별의 엄마이며 타고난 금수저로 나온다. 청아재단에 실세이며 유명한 소프라노로 헤라클럽에서는 여왕벌이다. 천서진은 자신이 세상의 중심이되야하고 원하는 것은 무조건 손에 넣어야한다. 다른 사람의 꿈이든 다른 여자의 남자든 모든 것을 말이다.

 

오윤희는 배우 유진이 맡았다. 배로나의 엄마며 자격증이 없는 부동산 컨설턴트이다. 본인의 딸 만큼은 자신과 다르게 돈 때문에 설움을 받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차별도 없어야하고 기죽어서도 안되기 때문에 돈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오윤희는 학창시절에 전국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소프라노였다. 예상하지 못한 사고로 성대에 손상을 입게 된 후 성악을 포기해야했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심수련 가족

심수련의 가족 주단태는 배우 엄기준이 맡았다. 심수련의 남편이고 주석훈과 주석경의 아버지로 나온다. 제이킹 홀딩스 건축회사 대표로 부동산에 귀재로 불린다. 주단태는 서울과 북경, 라스베거스, 인도네시아, 전 세계에는 그가 소유한 건축물이 있다.

 

주석훈은 배우 김영대가 맡았다. 주단태와 심수련의 아들이며 석경의 쌍둥이 오빠다. 창아예고 피아노 전공이며 잘생기고 훤칠하며 공부도 잘한다. 싸움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는 완벽한 엄친아다. 주석경은 청아예고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며 단 1%의 진심도 영혼도 없는 차가운 청아예고의 퀸으로 나온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천서진 가족

하윤철은 배우 윤종훈이 맡았다. 하윤철은 천서진의 남편이며 하은별의 아빠로 대형 종합병원 창아의료원에서 VIP 전담 외과과장이다. 허리 디스크수술을 잘하는 뛰어난 의사이다. 하은별은 최예빈의 맡았다. 청아예고에서 성악전공을 하고 있으며 2인자로 머무르고 있는 실력이다. 때문에 엄차 천서진을 만족시키지 못해서 불안한 삶을 살고 있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오윤희 가족

오윤희의 가족으로 배로나는 배우 김현수가 맡았다. 배로나는 성악에서는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다. 머리도 좋으며 강단있는 성격으로 두 번 당하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아빠도 없고 돈도 없지만 남들에게 주눅들지 않다. 성실하게 공부해서 전과목을 내신 1등급을 만들었다. 가진건 없지만 모두를 성악 실력으로 눌러준다.

 

펜트하우스 강마리 가족

펜트하우스 강미리는 유제니의 엄마로 유동필의 부인으로 나온다 개처럼 벌어 정승처럼 쓰는게 인생모토인 졸부로 나온다. 이 역할은 배우 신은경이 맡았다. 유동필은 강마리의 남편이고 건설회사 대표이며 두바이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세상의 중심에서 아내에게 의리를 딸에게는 딸 밖에 모르는 딸바보다.

 

유제니를 배우 진지희가 맡았다. 강마리와 유동필의 외동딸이며 청아예고 성악을 전공하고 있다. 안하무인이며 쌈닭으로 나온다. 실력은 없지만 욕심만 많은 민혁바라기로 나온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마인드로 개싸가지로 나오며 돈자랑을 기본으로 돈없는 애들을 무시하는게 특기다.

 

펜트하우스 이규진 가족

이규진은 고상아 남편이고 이민혁 아빠고 배우 봉태규가 맡았다. 빅토리 로펌 전문 이혼변호사로 법조인 재벌가에서 외아들로 허세만 있다. 속은 텅 빈 강정에 마마보이로 찌질한 끝판왕이다. 고상아는 이규진의 아내이며 이민혁의 엄마로 배우 윤주희가 맡았다.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고 나오며, 남편과 아들의 일이라면 희생을 감수하는 내조의 여왕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민혁은 배우 이태빈이 맡았다.

 

펜트하우스 비밀을 품은 사람들

민설아는 배우 조수민이 맡았다. 헤라팰리스 아이들 수학 과외쌤으로 나온다. 보육원 출신으로 나오며 유기견 설탕이와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소녀이다. 윤태주는 배우 이철민이 맡았으며 주단태 비서로 주단태에게 절대 복종을 한다. 양미옥은 배우 김로사가 맡았으며 주단태와 심수련의 기사도우미를 하고 있으며 말이 없고 비밀스러운 사람이다. 주혜인은 배우 나소예가 맡았으며 태어날때부터 저산소증을 앓아 신상아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다. 현재는 심각한 후유증으로 인해서 거의 식물인간 상태이다. 로리건은 배우 박은석이 맡았다. 

 

그 외 구호동은 배우 박은석이 맡았고 청아예술고등학교에 체육 선생님이다. 마두기는 배우 하도권이 맡았다. 화영중학교에서 음악선생님이다. 조비서는 배우 김동규가 맡았고 주단태의 충실한 비서로 뒤처리를 담당하고 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몇부작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재방송 몇부작 등장인물 시즌2

펜트하우스 평가

펜트하우스는 방영전 설정이 SKY캐슬이 생각나며 비슷하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민설아는 설정과 행동에서부터 김혜나가 생각난다는 평을 많이 들었다. 그러나 캐릭터 성만으로 따지고 보면 스카이캐슬보다는 미스터 기간제와 더 비슷하고 가깝다. 작품의 전체적 구성이나 흐름, 캐릭터에 특징을 종합적으로 보면 몽테크리스토 백작과 유사하다.

 

블랙 코미디성도 많이 들어간 작품으로 대표적인 장면으로는 민설아가 죽고 난 뒤 시체를 처리할때 코믹스러운 장면이 연출된다. 논란과는 별개로 상대적인 전개가 빠르다는 평가를 받는 김순옥 작가의 작품 중에서 초반에는 전개가 독보적으로 빨랐다. 논란을 잠재울 만큼 시청자들은 2회가 아닌 3회처럼만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며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

펜트하우스 시즌2는 금,토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방송은 2021년 1월 29일에 예정이다. 시즌2는 시즌1이 21회였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12부작으로 제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