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KBstar) 바로가기

러브보감 발행일 : 2022-01-18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KBstar) 바로가기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개인인터넷 뱅킹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PC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국민은행은 개인과 기업 인터넷 뱅킹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대표적인 검색엔진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으로 검색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둬야 하는게 인터넷뱅킹입니다. 은행 창구를 방문해 오랜시간 대기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업무가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국민은행은 1963년에 설립된 은행으로 현재 KB금융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인터넷뱅킹이 아닌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업무를 보는 경우도 많은데 아직도 많은 사용자가 인터넷뱅킹을 이용합니다.

 

KB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국민은행 국내 은행 중 가장 이용자가 많은 은행입니다. 오프라인 창구를 방문하면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간단한 업무를 봐야할 때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면 굳이 오랜기간 대기를 하지 않아도 다양한 은행업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배우시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KB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국민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구글, 네이버, 다음 사이트에서 국민은행을 검색하면 최상단에 KB국민은행 홈페이지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을 접속 한 후 개인/기업 인터넷뱅킹을 클릭해서 업무를 보면 됩니다.

 

인터넷뱅킹 로그인하기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사용하려면 KB모바일인증서로 간단히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로그인, 금용인증서,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증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인증은 KB모바일인증서, KB든든간편인증, 뱅크사인을 이용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보안카드/OTP가 없어도 스마프톤으로 간편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뱅크사인은 블로체인기술 기반 서비스로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도입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증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면 크게 조회, 이체, 공과금, 뱅킹관리, 금융상품, 외환까지 대부분의 업무를 모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은행창구를 이용해서 은행원의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계좌조회, 이체, 광과금 납부와 같은 간단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과금 납부는 지로, 생활요금 납부와 지방세, 4대 보험료, 국세/관세, 범칙/벌과금, 대학등록금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너무 편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그 것 외 자동이체 설정이나 자산관리도 도와줍니다. 또 KB국민은행 대표상품과 보험사, 대출상품, 정기예금, 신탁, ISA도 오히려 은행에서 설명해줄때보다 더 자세히 읽어보고 실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사용하면 좋은 점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를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