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자동차 출고 조회 하는 방법(탁송 및 출고일 확인)

러브보감 발행일 : 2022-01-18

현대 자동차 출고 조회 하는 방법(탁송 및 출고일 확인)

현대 자동차를 구매하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신차구매 계약금 10만원을 지불하면 신차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 원하는 옵션의 차량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계약금 지불로 계약을 하셨다면 계약시점부터 시작해 실체로 차량을 인도받는 시간까지는 짧게는 몇주, 길게는 몇 달, 해를 넘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외제차의 경우 종류의 따라 몇 년의 기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현대차, 기아 자동차도 인기가 많은 차종은 예약 대기자가 많아서 몇 개월씩 걸리기도 합니다.

 

자동차가 언제 출고가 되는지 신차를 계약자에게 판매한 영업 당담직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차량 출고일, 탁송일정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차 출고 조회 방법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의 모든 출고와 탁송 관련 업부는 현대 글로비스를 통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현대/기아차의 출고와 탁송 조회는 현대 글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현대 글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 한 후 고객지원 센터 메뉴로 이동
    (▶현대 글로비스 바로가기)
  2. 배송조회 메뉴를 찾아 클릭
  3. 담장자 문의 연락처 우측, 신차 배송정보 조회 버튼을 클릭
  4. 새 창이 열리면 좌측 상단 검색조회 메뉴에 계약자명, 계약번호, 회사를 구분해 조회 버튼 클릭
  5. 기초정보와 차량정보를 확인

현대 자동차 출고 조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기초정보와 차량정보르 크게 나눠집니다.

 

기초정보에서는 고객성명, 지점명, 영업직 사원, 기사명, 차종, 계약번호, 지점 전화번호, 영업직 사원 전화번호, 기사 전화번호, 출고일, 출고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정보는 차량의 현재 상태, 현재 위치, 종전 위치, 도착예정 일정, 도착완료 일시를 볼 수 있습니다.

 

신차배송 조회 바로가기

 

현대 글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 글로비스 홈페이지에서 회사소개, 사업영역, ESG경영, 인재채용, 투자정보, 뉴스/미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주요한 신차배송 조회는 고객지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orea.clickbrogram.com

 

현대/기아 자동차 출고 조회 문의하기

계약을 정상적으로 완료하고 출고 조회를 했는데 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배송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라면 출고 담당자에게 전화해 문의를 하면 됩니다.

 

신차 인수 전 확인사항

신차를 탁송 받아 인도를 할 때 차량 인수 전 꼭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할 사항입니다. 신차인데 배소오가정에서 발생한 스크레치, 파손이 발생할 수 있고 제조과정에서 부품누락,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수를 하기 전 담당자와 같이 정확하게 점검을 하고 인수를 받으면 됩니다. 만약 인수를 받기 전 문제가 있다면 담당 매니저와 통화 후 차량교체를 진행해야 합니다.(단, 다시 신차가 나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장할 순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