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인기투표하기 방법

러브보감 발행일 : 2021-01-27

미스트롯2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인기투표하기 방법으로 전유진, 김다현, 진달래, 마리아, 홍지윤, 성민지, 영지, 허찬미, 황우림, 주미, 트윈걸스, 한초임, 양지은, 윤태화, 윤희, 은가은, 김태연, 류원정, 박주희, 별사랑, 강혜연, 공소원, 김다나, 김연지, 김의영까지 25명의 미스트롯을 투표하면 된다.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인기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2 투표진행 방식

투표는 미스트롯2 본방송이 시작되면 다음 방송 전까지 투표를 할 수 있다. 투표는 매일 진행되며 방송하는 날을 포함해 총 7일동안 투표자 1명이 매일 7명의 미스트롯을 투표할 수 있다. 총 49표를 투표할 수 있고 미스트롯 1명에게는 7일동안 7번 투표를 할 수 있다. 투표하러바로가기

미스트롯2 김다현 진달래 전유진 허찬미

미스트롯2는 총 12부작으로 현재 6회까지 진행 4주차 투표까지 한 상황으로 앞으로 남은 투표는 6회가 남은 상황이다. 투표결과는 최종 우승결과때 나오기 때문에 더 열심히 투표를 하는게 좋다. 투표를 많이 받는 후보는 추가합격자가 된다는 말이 있다.

 

미스트롯2 김태연 류원정 마리아 박주희 별사랑 성민지

 

미스트롯2 투표의 중요성

지난 7회 추가합격자가 전유진, 진달래, 마리아처럼 이슈와 인기를 받고 있는 미스트롯이 탈락후보자였지만 추가합격으로 다음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 부분에서 추측해볼 수 있다. 투표를 많이 받은 인기가 많은 미스트롯을 미리 탈락시켜서 시청률을 떨어트릴 수 없기 때문이다. 미스트롯2 투표하러가기

 

미스트롯2 7회 방송예정

미스트롯2는 오는 28일 밤 10시부터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로 7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서 본선 3차 메들리 팀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며 지난 6회 방송 끝에 메들리 팀 미션 멤버 구성이 공개된 가운데 진달래가 속한 팀이 어벤져스급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본선 1차 장르별 팀 미션에서 현역부 A조 센터로 올 하트를 만들어낸 진달래는 센터로 활동했고, 미성년자 최초로 진이 된 김다현과 예선전에서 선을 받았던 홍지윤, 그리고 예선전 미를 받은 김의영이 타 트로트 프로그램 우승자 출신으로 유명한 류원정까지 함팀이 된다.

 

미스트롯2 주미 진달래 트윈걸스 한초임 허찬미 홍지윤 황우림

 

짧은 예고 영상을 보면 흰옷을 입고 블랙으로 포인트로 준 의상으로 맞춰 입은 이들의 칼군무는 완벽해보였고 웨이브를 소화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박진영과 선미가 부른 듀엣곡인 When We disco로 어떤 무대를 만들었을 지 많은 궁금증을 자극했다. 다른 메들리 곡으로는 어떤 노래로 무대를 꾸밀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성년자인 김다현과 홍지윤, 류원정, 김의영, 그리고 팀을 맡은 진달래가 어떻게 무대를 만들어갈지 궁금하다면 1월 28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강혜연 공소원 김다나 김다현 김연지 김의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