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과 최종 본선진출자 49팀 리스트

러브보감 발행일 : 2021-01-07

미스트롯2 최종 본선 진출자 49팀 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지난 2021년 12월 31일 원조 트롯 오디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는 최고 시청률 30%를 기록하면서 대형 스케일 연말 시상식 속에서도 압도적인 시청률을 얻었다. 미스트롯2는 이번 본선부터 시청자참여 투표가 진행된다. 미스트롯2 투표하기

 

대한민국 오리지널 트롯쇼의 위엄을 뽐낸다. 미스트롯2는 CJ 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한 12월 셋째주 콘텐츠 영향력 평가지수에서도 드라마와 비드라마를 포함해도 종합 3위를 차지했다.

 

 

미스트롯2는 총 12부작으로 만들어졌으며 현재 4회까지 진행되면서 예선합격자 중에서 본선으로 진출할 49개 팀이 만들어졌다. 본선 진출자 중에서 자기가 응원하는 미스트롯2 참가자 중 대국민 투표를 1인 7명까지 투표할 수 있는 시스템이 오픈했다.

 

투표하는 방법은 글을 더 아래로 내리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진출자
미스트롯2 본선 진출자 47개 팀 리스트

위에 본선진출자 중에 대해서 많은 시청자들에 호불호가 갈리는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지난 3회 방송에서 정통트롯과 락트록으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지도 했고 초등부와 중고등부, 현역부, 마미부가 칼군무와 댄스쇼, 뮤지컬과 같은 무대를 보이며 전문 공연단 실력에 버금가는 난타공연도 펼치면서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다.

 

그러나 아마추어 같다는 말이나 실망스럽다는 혹평도 많았다. 하지만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은 트롯장르를 가지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모습을 담아서 많은 시청률을 올리고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미스트롯2도 다르지 않다. 오히려 혹평보다는 이런 다양한 시도가 마음에 든다는 좋은 평가가 더 많다.

 

미스트롯2 대국민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대국민 투표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투표 앱인 카카오톡으로 접속한 후 카카오톡 제일 하단에 있는 #을 클릭한다. #을 클릭한 후 #카카오tv를 찾는다. #카카오TV에서 미스트롯2를 찾아서 접속하면 미스트롯2 대국민 투표하기가 나온다.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있는 글을 확인하면 된다. 아래 포스팅에서 투표하기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가 나와있다.

 

 

미스트롯2 시청자 참여 투표하기 진행하는 방법

미스트롯2가 치열한 경쟁률을 뚫으면서 영예의 팀미션 진을 발표하면서 긴장감을 선사했다. 미스트롯2는 본선 진출을 두고 진행하는 대국민 응원투표가 오픈한지 6일만에 200만 건에 육박하는

lovebogam.tistory.com

 

미스트롯2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하는 방법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는 방법은 네이버 시리즈나 웨이브를 통해서 월회원으로 가입한 후 시청하는 방법이 있다. 그 외에 방법은 구글에서 무료티비방송다시보기나 무료TV다시보기를 찾아서 접속한 후 미스트롯2를 찾아서 원하는 회차의 방송을 찾아서 보는 방법도 있다.

 

 

노래만 듣고 하이라이트만 보고 싶은 경우에는 유튜브나 네이버에서 미스트롯2를 검색한 후 조선TV 미스트롯2에서 하이라이트 편집만 업로드한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과 최종 본선진출자 리스트

 

미스트롯2 팬채널 공유이벤트

미스트롯2 팬채널 공유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아래 해당 채널로 접속한 후 채널을 공유하면 방송시간 동안 5명을 추첨해서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랜덤으로 선물받을 수 있다. 랜덤추첨이기 때문에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공유는 최대 10회까지 인정된다.

미스트롯2 팬채널 공유하러가기 ▶ http://pf.kakao.com/_xjcxgSK/61596355 

 

미스트롯2는 시청률 30%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조선에서 방송되며 재방송은 편성표를 확인하고 시청하는 방법이나 위에 티비방송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미스트롯2 투표하기는 글 중간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투표하는 방법을 확인한 후에 진행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