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K리그 중계, 내한 경기 일정 및 시청방법(쿠팡플레이 시리즈)

러브보감 발행일 : 2022-07-13

토트넘 경기일정(프리시즌)이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서 첫 내한 경기를 진행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팀 K리그와 토트넘(1차전) 대결, 토트넘 홋스퍼 vs 세비야 FC(2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을 확인하고 토트넘 K리그, 세비야 FC 중계는 글 제일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토트넘 K리그 중계, 내한 경기 일정 및 시청방법(쿠팡플레이 시리즈)
출처 : 쿠팡플레이

토트넘 K리그 중계

토트넘 팀 K리그 중계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쿠팡) 주최로 경기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는 한국팬들을 위한 이벤트이자 프리시즌 일정을 대한민국(서울, 수원)에서 내한을 통해서 경기일정을 소화하게 됩니다.

 

토트넘 K리그 중계(1차전)은 7월 13일 수요일 오후 8시(20시)에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토트넘 내한 경기일정 중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중계됩니다. 쿠팡에서 주최했기 때문에 당연하겠지만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면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월 4900원)에 가입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바로가기)

 

쿠팡플레이 토트넘 경기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토트넘 경기를 무료중계로 서비스 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쿠팡플레이를 한번도 이용한 적이 없다면 최초가입 시 한달 체험을 통해서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한달 체험이 불가능하다면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한달 4900원을 결제하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연히 무료 OTT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할 수도 있겠지만 아마 빅이벤트이기 때문에 비합적인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하면 화질과 버퍼링이 엄청 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 로켓 와우 멤버쉽을 이용하면 한달 동안 쿠팡 배송비 무료,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와우회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토트넘 무료중계(바로가기)

 

토트넘 K리그 무료 중계 시청방법

물론 그럼에도 월 4900원을 사용하기 싫다면 당연히 무료 OTT 플랫폼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OTT 플랫폼 사이트 중 티비착이라는 웹사이트가 가장 유명하지만 서버 증설이 되지않기 때문에 트래픽이 몰리면 버퍼링과 화질이 심하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토트넘 K리그 중계 무료시청 방법(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