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스포츠

해외축구중계 무료 스포츠 시청 방법

러브보감 2021. 8. 20. 23:32

해외축구중계 무료 스포츠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유료)를 통해서 시청하는 합법적 방법은 유료제공된다. 구글, 네이버에서 해외축구중계 무료 스포츠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하는 합법적이지 않은 방법을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이 무료다.

해외축구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강력추천)

해외축구중계를 합법적으로 보는 방법부터 확인하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중계나 이강인(발렌시아) 경기만 시청한다면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자.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월 2900원으로 쿠팡배송 서비스, 할인 서비스와 쿠팡플레이 서비스까지 모두 이용가능하다. 쿠팡플레이에 있는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무료다. 여기에 올해부터 손흥민, 이강인 경기중계를 서비스한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한달무료 체험도 할 수 있다.

로켓와우 멤버십 한달무료 체험 바로가기

스포티비

스포티비는 다들 많이 알고 있는 방법이다. 참고로 해외스포츠 경기를 좋아하는 스포츠 매니아라면 추천한다. 해외스포츠채널은 모두 유료서비스된다. 우리나라도 네이버스포츠 무료서비스가 제공되었지만 지금은 그렇지않다. 해외스포츠채널은 월 35,000원의 이용료가 필요하다. 근데 스포티비는 프리미엄이용권은 14,900원이고 베이직이용권은 7,900원이다. 프리미엄이용권을 이용해도 2배이상 저렴하다.

 

해외축구중계 외 야구(MLB), 농구(NBA), 배구, 격투(UFC)까지 대부분의 경기를 서비스해주기 때문에 스포츠를 평소에 즐겨보는 매니아라면 강력추천하고 싶다. 그러나 손흥민 중계만 시청하면 된다면 쿠팡플레이로 보자.

티빙

티빙은 비싸다. 그러나 티빙 오리지널 서비스와 OCN, JTBC, tvN 콘텐츠와 영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사용자들은 분데스리가와 토트넘 중계(유로파 컨퍼런스 3부리그)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굳이 분데스리가와 유로파 컨퍼런스 3부 리그를 시청하기 위해서 결제를 하지는 말자.

해외축구중계 무료시청

해외축구중계 무료시청을 하는 방법은 당연 합법적이지 않다. 많은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는 스포츠토토를 광고하고 있다. 경기승률을 예측하고 맞추거나 직접 사이트에서 돈을 건다. 이런 점을 생각하면 사용하는 것을 비추천한다. 다만 다른 스포츠중계 플랫폼에서 제공하지 않는 스포츠 시청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다만, 스포츠만 시청하자. 그리고 사이트를 이용해서 생기는 불이익은 모두 사용자 책임이라는 것도 명심하자. 

해외축구중계 바로가기

 

출처 : https://jisik.site/%ed%95%b4%ec%99%b8%ec%b6%95%ea%b5%ac%ec%a4%91%ea%b3%84/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