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스포츠

UFC 276 중계 tvN SPORTS, 티빙, 페더급, 미들급 타이틀전

러브보감 2022. 6. 28. 22:47

UFC 중계권을 tvN에서 독점하면서 UFC 276 경기는 tvN SPORT, TVING에서 실시간 라이브(live streaming)으로 시청,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UFC 276은 타이틀전이 2경기나 잡혀있습니다.

 

티빙(TVING)을 4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하는 방법과 무료 중계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글을 끝까지 읽는데 2분 정도 소요됩니다.

 

UFC276 중계

티빙이 세계 최고 종합격투기 대회 UFC 중계권을 독점하는게 성공했습니다. 더 이상 스포티비에서 UFC 중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UFC 중계는 UFC와 CJ ENM가 다년간 중계권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만큼 tvN, tvN SPORTS, TVING(티빙)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UFC 중계를 시청하려면 TV 채널 tvN SPORTS, OTT플랫폼 서비스 티빙(TVING)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을 이용하실 때 참고하실 점은 결제를 할 때 모바일 앱(App)을 이용해서 결제를 하면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PC 웹사이트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수수료가 없습니다.

  • 월 정액 이용권 베이직 : 7,900원 (VAT 별도)
  • 월 정액 이용권 스탠다드 : 10,900원 (VAT 별도)
  • 월 정액 이용권 프리미엄 : 13,900원 (VAT 별도)

추가로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이용해서 티빙을 이용하게 되면 월 4,900원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티빙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니깐 이 점 참고하세요.

 

UFC 276 중계 경기일정

UFC 275 중계는 7월 3일 일요일 오전 11시 미국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립니다. 이날 메인 이벤트는 미들급 챔피언 이스라엔 아데산야와 도전자 재러드 캐노니어의 경기입니다. 아데산야는 벌써 5번째 타이틀 방어전으로 미들급에서 독보적인 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동 메인이벤트로 정찬성을 압도적으로 이긴 페더급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챔피언 볼카노프스키와 전 챔피언이였던 맥스 할로웨이의 3차전 경기도 진행합니다. 볼카노프스키 vs 할로웨이 3 경기는 두 선수 모두에게 앞으로 행보에 매우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볼카노프스키는 할로웨이를 이기면 더 이상 페더급에서 챔피언 자리를 넘볼 수 있는 선수가 거의 없기 때문에 장기 집권에 들어갈 수 있는 상황입니다. 할로웨이의 경우 1차전에 볼카노프스키에게 패했지만 2차전에서 경기내용 자체는 할로웨이가 승리할 줄 알았지만 2:1 판정으로 볼카노프스키가 이겼습니다.

 

할로웨이는 이번 타이틀 전에서 승리하거나 패배하느냐에 따라서 앞으로 어떻게 될기 주목받고 있습니다.

체급 선수 VS 선수
미들급 타이틀전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제라드 캐노니어
페더급 타이틀전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맥스 할로웨이
미들급 숀 스트릭랜드 VS 알렉스 페레이라
플라이급(여) 로렌 머피 VS 미샤 테이트
밴텀급 페드로 무뇨즈 VS 션 오말리

 

UFC276 경기 중계 시청

UFC276 은 티빙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신규 가입자는 한달 무료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해서 최대 18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UFC 276 중계를 무료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첨부해놓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FC276 경기 중계 무료 시청 바로가기

UFC276 타이틀전 경기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