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미국 도쿄올림픽 야구 경기 중계 7월 31일 7시
300x250
7시부터 열리는 야구 오프닝라운드 B조 2차전 대한민국 VS 미국의 경기는 KBS 1TV에서 송출한다. MBC는 축구 중계에 앞서 김나진 캐스터와 허구연, 김선우 해설위원의 해설로 생중계된다. 운명의 한일전을 치르는 여자 배구는 지상파 방송에서 밀렸다. 이날 오후 7시440분 KBSN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SBS스포츠를 통해 중계된다.
도쿄올림픽 중계 바로가기 |
7시, 야구 오프닝라운드 B조 2차전 <대한민국 VS 미국> 11연승 기대!
베이징올림픽에서 9전 전승이라는 신화를 쓴 우리나라 야구 대표팀은 미국과 2차전 경기를 치른다. 지난 첫 경기에서 이스라엘을 상대로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며 연장전 끝에 6-5로 짜릿한 승리를 거둔 우리나라는 우승을 향한 투지와 의욕이 최고조에 달해 있다. 특히 맹타로 이스라엘을 제압한 오지환과 김현수, 이정후의 활약이 기대된다.
하지만 미국 역시 오프닝 라운드 첫 경기에서 이스라엘을 상대로 8-1로 완승을 한 상황. MBC 허구연 해설위원은 “미국 선발 닉 마르티네즈를 상대로 득점이 쉽지 않을 것”이라며 중심 타선의 활약을 주문했다.
과연 김경문 감독을 선봉으로 한 우리나라 야구 대표팀이 상승세를 탄 미국을 상대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우리나라가 미국전에서 승리한다면 1라운드를 치르지 않고 곧바로 월요일에 열리는 2라운드 경기로 직행한다. 대한민국과 미국의 경기는 오늘 저녁 7시 김나진 캐스터와 허구연, 김선우 해설위원의 해설로 생중계된다.
출처 : https://jisik.sit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