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 첫방송 재방송 시청률 참가자 심사위원

러브보감 발행일 : 2020-12-18

미스트롯2가 12월 17일부터 시작했습니다. 미스트롯은 TV조선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여성 트롯 참가자들만 나오는 프로그림으로 미스트롯에서는 송가인을 미스터트롯에서는 임영웅을 배출한 최고의 트롯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 2 재방송 다시보기로 보는 방법

미스트롯2를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은 미스트롯 TV 드라마 영화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번거롭게 재방송 편성표를 보고 기다리지말고 인터넷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해보세요.

 

 

미스트롯2 첫방송

미스트롯2 첫방송은 12월 17일로 처음 방송이 시작되고 부터 시청률이 28.6%로 종편방송으로는 최고 수준으로 높은 관심을 받은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제작진

미스트롯 제작진 소개를 해드리면 기획 서혜진, 연출 김민준, 임지훈, 정윤적, 현지인, PD는 황인영, 전수적이며 작가는 노윤, 이경아, 김선명, 임귀현, 최세영, 정빛나, 이예솔, 이예린, 고현정, 박수진, 정호원, 김경희가 있습니다.

 

미스트롯2 출연진

미스트롯2 출연진은 MC는 김성주가 심사위원으로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붐, 김준수, 장영란, 박선주, 손준호,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 김영옥, 김용임이 출연을 합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참가자

미스트롯2 참가자는 벌써부터 화재가 되고 있는 전유진, 김다현부터 김연지, 홍지윤, 강혜연, 임서원, 마리아, 황승아, 김태연, 이소원, 김수빈, 권미희, 김의영, 강동혜, 강보미, 강유진, 김양희, 김다현, 김다나, 강예빈, 강혜연, 공소원, 김나현, 김사은, 김설아, 김성은, 김가연, 김나현, 김소유, 김연지, 김은빈, 김지수, 김지율, 가야송, 김현정, 나리, 김수연, 김태연, 김현경, 박슬기, 미스둥이, 류원정, 박주희, 뤼니킴, 누이들, 문서연, 마리아, 나비, 니혜연, 백수정, 박해수, 버블디아, 서예림, 윤희, 성민지, 안은주, 배혜지, 백장미, 방세옥, 방수정, 변혜진, 별사랑, 소유미, 손, 송하예, 양양, 연예진, 영지, 오서영, 오승은, 우현정, 윤태화, 이재은, 양지은, 오승연, 이예은, 송유진, 애슐리, 은가은, 신가윤, 아트윈스, 이보경, 이소원, 이승연, 이하은, 임서원, 장서윤, 임다애, 장하온, 장향희, 전영랑, 정해진, 주미, 진달래, 채은정, 최설화, 전유진, 전향진, 정은주, 정혜, 찬미찬송, 최은비, 최형선, 태하, 트윈걸스, 하서정, 한초임, 허윤아, 조혜령, 파티텔걸스, 하나, 하이량, 허찬미, 혜진이, 황우림, 홍지윤, 황승아로 총 100여명의 참가들이 오디션에 나왔습니다.

 

 

12월 17일 첫방송 미스트롯2 내용

12월 17일에는원곡자도 만족 시킨 이승연의 '계단 말로 엘리베이터'를 시작으로 여자 이찬원이라고 불린 간질거리는 목소리의 방수정 '무너진 사랑탑', 소름 돋았다고 극찬 퍼레이드가 나왔습니다. 마리아라는 참가자는 울면서 후회하네를 불러 첫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인간 비타민으로 뿜뿜한 귀여움으로 돌돌 무장한 트롯 새싹반도 참여했는데 될성부른 끼쟁이로 임서원 '오라버니'와 9살같지 않은 최연소 도전자 황승아는 단장의 미아리고개를 '대전 부르스'를 불러 올하트를 받은 빈티지 보이스 김태연양, 초등부 수빈이 마음을 사로잡은 진성오빠(?) 할아버님을 좋아하는 김다현은 트롯 맹수 감성에 하트 헌납을 받은 여자의 일생을 불렀습니다.

 

김수님은 흥과 끼가 넘치는 트롯 팅커벨로 '가지마'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소원은 심장을 울리틑 따뜻한 무대를 만든 '여러분'을 불렀습니다. 초등부는 연대급 추가 합격자 발표로 단체로 오열하고 재미있는 화면을 연출했습니다.

 

그 다음엔 성인 참가자들로 강혜연은 '내가 바보야'를 부르며 외모와 다른 반전 음색을 보였습니다. 지방행사 퀸이라고 불리는 23년 내공으로 '돌이키지마'를 불렀고 역대급 첫 소절 어머니를 붙잡을 노래 '님이여'를 그 시절 순수했던 요정의 새로운 도전 '오빠야'와 시작된 나비의 구수한 날개짓 '최고다 당신'을 불렀습니다. 홍지윤 '엄마 아리랑'으로 첫 소절 부터 소름이 돋았습니다. 마지막엔 씨야 말고 트로트 도전하는 김연지가 '타인'을 불렀습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은 다음 글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단데 #을 누른 후 상단에 #카카오 TV를 클릭, 미스트롯2를 찾아서 접속하신 후 미스트롯2 투표하기로 진행하면 됩니다. 설명이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는 방법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