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276 무료 중계 볼카노프스키 할로웨이 아데산야 캐노니어

러브보감 발행일 : 2022-07-03

UFC276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tvN SPORTS, TVING을 가입해서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티빙 PC버전을 이용해서 시청하면 됩니다. 그게 아닌 UFC 무료 중계 시청방법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글 제일 하단에 첨부해놓은 글을 확인해보세요.

UFC276 무료 중계 볼카노프스키 할로웨이 아데산야 캐노니어

UFC276 중계

UFC276은 메인 이벤트가 2경기나 있습니다. 미들급 타이틀전과 페터급 타이틀전으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미들급 타이틀전 경기는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캐노니어의 경기이며, 페더급 타이틀전은 볼카노프스키와 할로웨이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UFC276 무료 중계 볼카노프스키 할로웨이 아데산야 캐노니어

UFC276  미들급 타이틀전 아데산야 vs 캐노니어

미들급 타이틀전은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캐노니어의 경기입니다. 순수하게 전적만 놓고 보면 아데산야가 23전 22승 1패, 캐노니어가 20전 15승 5패로 아데산야가 훨씬 우세해보입니다. UFC 경기는 선수마다 천적이 있는데 상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캐노니어가 이길 수도 있습니다.

 

UFC276 무료 중계 볼카노프스키 할로웨이 아데산야 캐노니어

UFC276 페더급 타이틀전 볼카노프스키 vs 할로웨이 3

페더급 타이틀전에는 볼카노프스키, 할로웨이가 경기합니다. 볼카노프스키는 직전 경기에서 정찬성 선수를 만나서 압도적인 경기내용을 보여주면서 승리했습니다. 할로웨이도 마찬가지고 지난 볼카노프스키 2차전 경기 이후 건재함을 드러내면서 또 다시 타이틀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UFC276 중계 정보

UFC276은 두 체급 타이틀매치가 있어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7월 3일 오전 11시 tvN, TVING에서 중계됩니다.

 

아데산야는 5차 타이틀 방어전입니다. 챔피언의 우세가 점처지고 있지만 헤비급, 라이트헤비급에서 감량해 미들급으로 내려와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캐노니어이기 때문에 경기가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국내 팬들의 경우 미들급 랭킹 4위에 있는 정찬성 선수 때문인지 페더급 타이틀전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국 UFC 팬들에게 유명할 수 있는 볼카노프스키와 할로웨이의 경기는 벌써 3번째입니다.

 

국내에서 대회를 시청하는 방법에는 TVING을 이용하는 방법과 UFC FIGHT PASS를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UFC FIGHT PASS는 한국어 중계가 되지 않지만 온라인 시청환경과 가입가의 경우 UFC 모든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UFC276 무료 중계

UFC276 무료 중계는 경기일정 무료중계 채널 좌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UFC276 경기일정 무료중계 채널 좌표

.

 

댓글